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출시 첫 주 판매량 목표치 150% 돌파

풍부한 육즙에 대한 고객 수요 호응하며 초반 흥행
39자의 긴 네이밍도 화제 모으며 이벤트도 8만명 몰려
  • 등록 2023-05-15 오전 11:21:23

    수정 2023-05-15 오전 11:21:23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2종이 출시 첫 주 예상 판매량의 150%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 역시 2주 만에 8만명이 넘는 고객 참여도를 기록하면서 출시 초반 흥행 조짐을 이어가고 있다.

버거킹 ‘콰트로 맥시멈’.(사진=버거킹)


앞서 버거킹은 지난달 24일 ‘콰트로 맥시멈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 미트 프릭’ 2종을 출시했다. 100% 순 쇠고기 패티 3개 혹은 4개에 네 가지 고급 치즈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화 패티의 풍부한 육즙이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해 선보여 초반 호응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특히 제품 특징을 직관적이고 위트 있게 전달하는 39자의 긴 네이밍도 화제를 모으며 출시 첫 주 예상 판매량을 훨씬 웃도는 성과를 이뤄냈다. 39자의 신메뉴 풀네임을 빠르게 입력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2주 동안 8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45만회 이상 참여하는 등 관심을 끌어내는 데에도 성공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패티가 겹겹이 들어간다는 메뉴 자체의 개성과 특이한 네이밍으로 런칭 당일부터 SNS에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를 정도로 올해 출시한 신제품 중 두드러진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