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학기 맞아 각양각색 필수용품 및 프로모션 선봬

본격적인 엔데믹 개학 앞두고 신제품 출시
모나미, 새학기 맞이 필수 문구 아이템 추천
  • 등록 2023-03-06 오후 1:52:01

    수정 2023-03-06 오후 1:52:01

153 그리퍼. 모나미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본격적인 엔데믹 시대를 맞아 대면 수업이 진행되는 만큼 유통가에서는 새 학기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개학 시즌에 맞춰 학생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모나미, 장시간 필기에 적합한 ‘153 볼펜’ 추천

새 학기를 맞아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최근 장시간 필기에 적합한 ‘153 그리퍼’를 출시했다. 펜을 오래 사용하면 손가락 피로가 발생한다는 소비자의 사용 후기를 제품에 적극 반영해 그립갑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153그리퍼는 엄지와 검지가 만나는 볼펜 그립부 부분에 고무그립을 적용해 장시간 필기해도 손가락이 아프지 않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필기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가지 굵기의 닙을 하나의 펜에 담아 뛰어난 실용성을 보여주는 ‘에센티 트윈 형광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나미 제품 중 하나다. 총 16개의 색상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부드럽고 편안한 파스텔톤 색상으로 눈 피로도를 줄였다. 해당 제품은 활용도 높은 컬러 필기는 물론 다이어리 및 플래너 꾸미기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각종 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FX ZETA’ 유성볼펜도 새 학기 준비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FX ZETA는 잉크 뭉침 없이 어느 종이에서도 깨끗한 필기가 가능하며, 총 13개의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노트에 포인트를 주거나 다이어리 꾸미기에 적합하다. 또 노크 내부에 실리콘 파트를 삽입해 일명 ‘딸깍’ 소음을 줄여, 독서실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시디즈, ‘2023 스타터를 응원해’ 의자 프로모션 실시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학생 및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2023 스타터를 응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초등학생부터 성인 수험생까지 각 연령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의자 ‘링고’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의자 ‘아이블’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오는 3월 5월까지 링고 또는 아이블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시디즈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구매한 제품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시몬스, 자녀 침대 할인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새 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및 청소년기 자녀의 편안한 숙면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를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행사로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은 다음 달 5일까지 학용품, 책가방 등 새 학기 시즌에 필요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새학기 일타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쿠팡은 일타강사처럼 학생가구, 유아식기, 학용품, 책가방 등 새 학기에 필요한 상품을 선별해 어린이,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연령대에 맞춰 필요한 상품을 추천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맞는 첫 신학기인 만큼 3월 개학을 앞두고 신학기 상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신학기를 기념한 의미 있는 선물을 통해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