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결혼 깜짝 발표 "9월 20일 날 잡았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서진 "퍼포먼스 대결 위해 사비 털어"
  • 등록 2025-06-16 오후 6:23:19

    수정 2025-06-16 오후 6:23:19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현역가왕1’ TOP7 별사랑이 MBN ‘한일톱텐쇼’를 통한 깜짝 결혼 발표를 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에서 별사랑은 방송 중 9월 예비 신부 합류를 알린다. 별사랑이 ‘고백 대결’에서 에녹을 대결자로 지목한 후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 것. 더욱이 에녹을 비롯해 모두가 어리둥절 해하는 가운데 황가람은 “에녹 님하고 결혼한다는 거예요?”라고 되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별사랑은 에녹을 지명한 이유에 대해 “오늘은 오빠를 이길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콕 집은 후 “9월 20일에 날 잡았다”고 전해 에녹을 좌절하게 한다.

별사랑은 ‘웨딩드레스 부케 엔딩’으로 무대를 꾸며 모두를 감동하게 하고, 울컥한 마음을 드러낸 린은 “조언을 해달라”는 말에 “조언이랄게 뭐 있나요”라고 말하더니, “(결혼은) 좀 더 생각해 봐도 될 거 같다”는 말을 건네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한다. 또한 이제 갓 대학교 신입생이 된 전유진은 별사랑이 던진 부케를 거침없이 받아 들고는 “우연찮게 받게 됐다”고 너스레를 떤다.

그런가하면 진해성은 가요차트에서 지드래곤을 이긴 4개월 차 신인 조째즈의 과거를 알고 있다는 폭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해성은 “다른 트롯 경연에서 만난 사이”라며 조째즈가 왕준으로 활동했을 당시를 되짚었다. 이어 진해성은 “잘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자다 이어났는데 확 떠 있었다”라고 축하를 보냈다. 수줍어하던 조째즈는 최근 핫한 스타들만 찍는다는 치킨 광고 모델까지 섭렵한 소식을 전한 후 모두의 요청을 받아 ‘론리 나잇’을 트로트 창법으로 열창해 감탄을 끌어낸다.

이런 가운데 박서진은 제대로 춤바람에 빠진 자태로 눈길을 끈다. 퍼포먼스 꿈나무를 자청한 박서진이 사비를 탈탈 털어 구성한 무대를 선보인 것. 이어 박서진은 전유진과 함께 ‘부끄부끄’로 ‘두 가왕의 댄스 스페셜 무대’를 완성해 열기를 돋운다. 그동안 목각인형 댄스를 구사해 왔던 박서진이 과연 퍼포먼스 꿈나무로 환골탈태한 면모를 인정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예고 없던 별사랑의 폭탄 결혼 고백으로 현장이 그야말로 감동의 도가니 였다”라며 “이와 더불어 최신 히트송의 주인공들과 트롯 현역들의 이제껏 본 적 없던 역대급 콜라보가 화요일 밤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두돌 생일 파티해요
  • 수지 맞은 '청순미' 대폭발
  • '뒤태' 미인들
  • 조수미 "떨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