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휴가 시즌에 여행을 가고 싶지만, 계획 짜기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클룩이 추천하는 일정으로 간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다.
일본, 대만, 홍콩, 중국 본토, 태국, 베트남 등 6개국의 인기 도시 16곳을 선정했으며, 2박 3일 일정의 추천 여행 코스는 클룩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다.
추천 코스는 ‘도파민이 터지는 2박 3일’과 ‘감성 힐링이 터지는 2박 3일’ 등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각 코스에는 여행 이해를 돕는 영상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을 적용해준다.
호텔 상품의 경우, 2박 이상 예약(결제 금액 20만 원 이상) 시 선착순 100명에게 어트랙션, 모빌리티, 렌터카, 투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과 여행자 보험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바쁜 일상 속 시간을 들여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클룩이 엄선한 일정을 통해 즐겁고 간편하게 여행을 떠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폭넓은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여행 정보와 팁을 담은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여름휴가 준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