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디, 광고 모델로 배우 박보검 발탁... '내 삶의 긍정식' 캠페인 공개

‘내 삶의 긍정식’ 슬로건으로 긍정적인 삶의 태도와 건강한 식문화 제안
24일 광고 온에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로 공개
  • 등록 2025-04-25 오후 3:18:43

    수정 2025-04-25 오후 3:18:4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샐러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샐러디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2025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 삶의 긍정식’을 슬로건으로, 긍정적인 삶의 태도와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샐러디)
샐러디는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단순한 샐러드 브랜드를 넘어,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문화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반영했다. 특히 다양한 삶의 순간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는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기용해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삶(긍생)’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는 박보검이 대본 리딩, 취미 생활, 운동 등 바쁜 일상을 보내는 가운데 다양한 샐러디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긴 균형 잡힌 식사가 긍정적인 하루의 루틴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영상 말미에는 박보검이 “나 이렇게 쭉 잘 먹고, 잘 살아라”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캠페인의 의미를 강조한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주요 메뉴는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누들볼 △그라브락스 연어 포케볼 △멕시칸 랩 △에그베이컨 샌드 등으로, 다양한 취향과 상황에 맞춘 식단 구성을 제안한다.

박보검은 “평소에 즐겨 먹는 브랜드인 샐러디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많은 분이 샐러디와 함께 건강한 식습관과 식생활을 만들어가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광고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샐러디 안정근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샐러디가 일상 속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했다”며 “박보검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샐러디가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맞아떨어졌고, 실제로 브랜드를 즐겨 찾는다고 전해 광고 현장 분위기도 유쾌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샐러디와 박보검이 함께 한 이번 광고는 지난 24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또한 박보검의 인터뷰를 실은 메이킹 필름과 요일별 추천 메뉴를 소개하는 ‘긍정주문’ 영상도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특히 메이킹 필름에서는 박보검이 직접 본인만의 샐러디 꿀조합 메뉴를 소개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샐러디는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5일부터 5월 24일까지 전국 샐러디 매장에서 ‘멕시칸 랩’을 주문하면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샐러디 공식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MICE 최신정보를 한눈에 TheBeLT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손흥민 "레전드"..인정했다
  • 노출금지했는데
  • 아이들 '변신'
  • 시원한 스윙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