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명품시계 거래 플랫폼 바이버는 스포츠 마케팅 업체 지애드스포츠와 마케팅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 지애드스포츠 한동완 부문대표(왼쪽)와 바이버 서희선 부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바이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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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은 공동 마케팅과 브랜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지애드스포츠는 KLPGA, KPGA 등 골프 투어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산업 분야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바이버는 명품시계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철저한 진품 검증과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서희선 바이버 부사장은 “스포츠와 명품이라는 두 산업의 접점에서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