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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나의 보장준비 현황을 체크해보고 가족보장부터 건강보장에 이르기까기 전 생애에 걸친 최적의 보장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민 누구나 교보생명 통합앱에 로그인하면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연동된 보험 가입 내역을 바탕으로 보험점수 기반의 맞춤형 보장분석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보험점수는 물론 가족·건강보장 항목별 준비 현황을 확인해보고 보장이 얼마나 잘 갖춰져 있는지, 내게 부족한 보장은 무엇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교보생명 고객이라면 건강보장 전문 교육을 이수한 교보생명 FP들이 직접 고객을 방문해 맞춤형 보장점검을 해준다. FP들은 상반기 중에 보장분석 경험이 없거나 보장점검이 필요한 고객을 우선 만나며 이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보장분석 항목을 88종으로 세분화해 각 항목별 필요보장금액을 점검하고, 주요 질병부터 최신 치료·수술, 간호·간병서비스 등에 대한 보장준비 상황까지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교보생명은 생보업계 최초로 헬스케어 전문 자회사 ‘교보다솜케어’를 설립해 헬스케어서비스를 고도화했다. 병원진료 예약, 간호사 병원동반, 간병인 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신창재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은 올해 초 출발조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생명보험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가족보장·건강보장 중심으로 고객에게 균형 잡힌 보장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고 강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