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생 신부 위해" 박군♥한영 결혼식 공개…'♥김지민' 김준호 부케 눈길

  • 등록 2022-05-16 오전 6:45:34

    수정 2022-05-16 오전 6:45:34

(사진=SBS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트롯 가수 박군(본명 박준우)와 그룹 LPG 출신 방송인 한영의 결혼식 현장이 ‘미우새’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5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미우새’의 막내였던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을 방문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 등 하객들의 모습과 아름다운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이상민이, 축가는 김종민이 맡았다. 이날 결혼식에선 개그우먼 김지민과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가 부케를 받는 모습으로 특히 눈길을 끌었다.

박군은 신랑입장부터 두 손을 모아 “박준우(본명)는 복 받았다”고 행복하게 외치며 식장에 들어섰다. 이어 “평생 신부를 위해 살겠다”고 다시 한 번 외쳐 환호성이 쏟아졌다.

한영은 이에 “난 시력이 나쁘고 귀가 밝은데, 이 사람은 눈이 좋고 귀가 어둡다”며 “한 번 뿐인 우리 인생 행복하게, 멋있게 너무 빡빡하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고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회를 맡은 이상민은 이날 박군을 위한 깜짝 편지를 낭독해 감동을 주기도 했다. 그는 “사랑하는 준우야, 미우새 막둥이인 네가 형들을 제치고 먼저 장가를 가는구나”라는 농담섞인 인사와 함께 “이 자리에 서니 지나간 너와의 만남이 새록새록 스쳐 간다. 형은 확신해. 네가 결혼해서도 잘 살 거라고”라고 덕담을 건넸다.

이어 “얼음물에 몸을 내던졌던 생존력으로 어려움도 잘 버틸 것”이라며 “한편으로는 이렇게 좋은 날 아름다운 제수씨와 있는 모습을 어머니가 곁에서 함께 하셨다면 얼마나 기뻐하셨을까 아쉬움도 남지만, 분명히 하늘에서 흐뭇해 하시며 너를 지켜보고 계실거야”라고 위로했다.

아울러 “온전한 너 의 편, 너의 가족이 생긴 걸 다시 한 번 축하한다. 살다 보면 가끔 위기가 올 때가 있어. 그래도 절대 형들처럼 유턴하면 안 된다”는 뼈아픈(?) 조언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한편 박군과 한영은 공개열애 선언 후 지난달 26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