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관능 담아…뮤지컬 '프리다' 캐릭터 포스터 공개

EMK뮤지컬컴퍼니 오리지널 뮤지컬
김소향·알리·김히어라 등 13명 출연
8월 1일 코엑스 아티움 개막
  • 등록 2023-06-06 오전 7:50:00

    수정 2023-06-06 오전 7:50:00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오리지널 뮤지컬 ‘프리다’의 캐릭터 포스터를 5일 공개했다.

뮤지컬 ‘프리다’ 캐릭터 포스터. (사진=EMK뮤지컬컴퍼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프리다’의 작품 세계를 연상시키는 열대 식물의 잎과 꽃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출연 배우 김소향, 알리, 김히어라, 전수미, 리사, 스테파니, 임정희, 정영아, 이아름솔, 최서연, 박시인, 허혜진, 황우림의 모습을 한 폭의 자화상처럼 담았다.

각각의 캐릭터 포스터는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그림을 연상시킨다. 동시에 각 배역의 서사를 오롯이 담아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극 중 캐리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과 각 배역을 상징하는 색깔의 타이포그래피가 어우러져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프리다 역 김소향, 알리, 김히어라는 ‘프리다 칼로’의 상징인 붉은 화관과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연출했다. 열정적이고 치열하게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고, 예술 작업에 온몸을 바쳐 어둠에 당당히 맞선 열정의 예술가 프리다를 마치 하나의 작품처럼 생생히 담아냈다.

프리다의 연인이자 분신이며, 극 중 극으로 등장하는 ‘더 라스트 나이트 쇼’의 진행자 디에고 리베라를 연기하는 레플레하 역의 전수미는 눈을 감고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모습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같은 역을 맡은 리사는 관능적인 포즈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디에고를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시즌 새로 합류한 스테파니는 고혹하고도 도도한 눈빛으로 프리다와 농밀한 사랑에 빠진 디에고를 재현했다.

프리다를 고통 속에 빠지게 한 사고 이후 그녀에게 서서히 다가가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려 하는 데스티노 역의 임정희는 서늘한 표정과 눈빛으로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는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같은 역의 정영아는 매력적인 포즈와 고혹한 분위기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이아름솔은 강렬한 눈빛과 오감을 자극하는 섬세한 매력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프리다의 어린 시절과 사고를 당하지 않은 평행우주 속 프리다를 연기하는 메모리아 역 최서연, 박시인, 허혜진, 황우림은 환상적인 존재를 각기 다른 매력으로 표현해내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최서연은 순수함과 싱그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표정, 박시인은 현실 속 프리다를 안쓰러워하면서도 애틋함을 드러내 캐릭터, 허혜진은 맑은 눈빛과 따스한 매력, 황우림은 특유의 깨끗한 눈빛을 각각 담아냈다.

‘프리다’는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은 사고 이후 평생 후유증 속에 살면서도 자신의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키며 삶의 환희를 잃지 않았던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이다. 뮤지컬계의 황금 콤비 추정화 작·연출, 허수현 작곡·편곡·음악감독의 작품으로 안무가 김병진 등 실력파 창작진들이 참여한다.

‘프리다’는 오는 8월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