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차]"부드럽고 파워풀한 매력"…'피겨프린스' 차준환이 타는 車는?

혼다코리아 앰배서더로 선정
강하고 우아한 하이브리드 매력과 어우러져
  • 등록 2022-11-05 오전 10:00:00

    수정 2022-11-05 오전 10:00:00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국내 피겨계에 샛별처럼 등장한 남성 선수가 있는데요. 바로 차준환 선수입니다. 차 선수는 일찍이 두각을 나타낸 이후 국제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한국 남성 피겨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피겨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차 선수는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의 아리아 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를 프리 스케이팅 음악으로 사용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죠. 허리를 뒤로 젖혀 속도감 있게 활주하는 ‘이나 바우어’ 기술로 남성 피겨의 우아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차준환 선수와 혼다 CR-V 하이브리드 (사진=혼다)


차 선수는 피겨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TV 광고 모델과 아역 배우로 활동한 경험도 있는데요. 뛰어난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는 선수죠.

혼다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차 선수를 ‘파워풀 하이브리드 앰배서더’로 선정했습니다. 혼다코리아는 최근 다양한 분야의 인사를 홍보대사로 선정하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차 선수의 부드럽고 파워풀한 경기가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잘 맞는다는 판단 아래 차 선수를 앰배서더로 발탁한 것이죠.

차 선수는 향후 1년간 혼다의 CR-V 하이브리드를 탈 예정입니다.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 최초의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죠. 하이브리드차 분야에서 인정받는 일본 브랜드인만큼 성능이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CR-V 하이브리드는 2모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동급 최고 모터 출력 184마력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는 차량입니다. CR-V 하이브리드는 혼다 최초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4륜구동(4WD) 시스템을 적용한 리얼 타임 AWD 기능과 AHA(Agile Handling Assist) 브레이크 제어 기능을 통해 코너링 퍼포먼스에도 역량을 갖췄는데요.

CR-V 하이브리드는 사고를 미리 방지하는 주행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Honda Sensing)이 기본으로 적용됐습니다. CR-V 하이브리드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핸즈프리 파워 테일게이트 △레인 와치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 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들도 대거 탑재했습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차 선수가 대표적인 MZ세대 스포츠 선수인 만큼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