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희경이 픽한 그녀’ 설현, 영국 워크웨어룩 착장은[누구템]

평소 캐주얼룩 즐겨 입으며 편안한 스타일링 돋보여
  • 등록 2024-06-14 오전 8:00:00

    수정 2024-06-14 오전 8:13:51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겸 가수 김설현(설현)이 노희경 작가와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평소 ‘사복장인’으로 불리는 그의 착장에도 관심이 쏠린다. 설현은 평소 캐주얼룩을 즐겨 입는 사진을 소셜네트워크(SNS)에 올렸다. 최근엔 영국을 방문한 사진을 올렸는데, 편안하면서도 화사한 워크웨어룩을 선보였다.

배우 설현이 최근 SNS게시물에 영국여행 사진을 올렸다. (사진=s2seolhyuns2)


먼저 설현이 착장한 하늘색 모자는 스무드스무드의 Boy blue bold logo ball cap이다. 80년대의 미니멀한 감각을 베이스로 모던하게 완성된 로고 볼캡으로 모든 계절에 어울리는 소프트한 느낌의 베이스볼 캡이다. 깔끔한 코튼 패브릭을 사용하여 질감을 살렸다. 적당하게 잘 맞는 사이즈로 페이스라인이 작아보이며 모던하고 클래식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볼캡이다. 앞면은 Smoothmood 볼드로고 자수로 모던하게 임팩트를 주었으며 핸드로 그려낸 사이드의 86 시그니처 넘버가 위치해 있다. 안쪽 마감에는 조절가능한 스트랩과 땀 흡수밴드가 더해졌다.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스무드스무드의 Boy blue bold logo ball cap. (사진=스무드스무드 홈페이지)


가방은 발렌시아가의 르 시티 미디움 백 베이지(Le City Medium Bag Beige)다. 양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며 수납공간이 좋아 데일리백으로 인기가 있다. 탈부착 가능한 어깨 스트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디테일과 전체적인 현대적인 감각을 포함하는 발렌시아가의 특유의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모터백이라고 불리며 2000년 대를 풍미했던 바로 그 가방이 20여 년만에 리뉴얼돼 돌아왔다. Y2K와 빈티지 트렌드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발렌시아가의 르 시티 미디움 백 베이지. (사진=발렌시아가)


함께 매치한 신발은 살로몬의 Salomon XA Pro 3D V8 트레일 러닝화다. 살로몬 트레일 러닝화는 풀 고어텍스 부티의 높은 성능과 내구성을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퀵 레이스가 있는 Sensifit은 모든 발에 빠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안정적인 그립을 만들어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설현과 여행으로 장기간 걸을 때 안성맞춤이다.
Salomon XA Pro 3D V8 트레일 러닝화. (사진=살로몬 홈페이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