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LS엠트론·삼화페인트·세스코 등

  • 등록 2022-01-16 오후 12:08:29

    수정 2022-01-16 오후 12:08:29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16일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에 따르면 1월 셋째 주에 LS엠트론, 삼화페인트공업, 세스코 등이 신입·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LS엠트론은 올해 1분기 경력 및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은 △법무 △특허 △구매 △SW개발 △노경 △자금 △세무 △환경안전 △영업 등이다. 채용형 인턴은 경영기획이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TOEIC 기준 인문계 700점 이상, 이공계 600점 이상 공인 외국어 성적 보유자, 신입 채용형 인턴은 졸업자 또는 오는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삼화페인트공업은 올해 상반기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 신입사원 채용 분야는 △재무(자금관리) △영업(해외법인 관리·국내 영업·직거래 영업) △생산(생산관리·자재관리) △품질(품질관리) △연구(연구개발) 등이다. 경력사원은 △마케팅(디지털마케팅·언론홍보) △인사(HRM·HRD) △영업(해외영업·디자인 영업) △공무(설비관리) △생산(생산기술) △연구(시험분석·이차전지 소재) 부문에서 모집한다. 부문별 지원 자격·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이다. 오는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세스코는 올해 1분기 영업직(SD, Service Designer)과 서비스직(SC, Service Consultant·HP, Homecare Pro)을 모집한다. 영업직은 4년제 대졸 이상, 서비스직은 고졸 이상 학력 보유자, 운전 가능자면 성별 및 연령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영업직은 오는 2월 18일까지, 서비스직은 상시 채용으로 진행된다. 세스코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할 수 있다.

키움저축은행은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경영지원(회계) 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은 △개인금융(CSS 관리·개인금융 심사) △여신지원(기업금융 심사) 부문에서 뽑는다.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자(개인금융 심사는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경력은 부문별 2~3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1·2차면접을 거쳐 합격한다. 오는 1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엠에프지코리아는 본사 인사팀 급여담당자를 채용한다. 동종업 근무 경험자, 300인 이상 사업장 근무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합격여부안내 △처우협의 △최종입사 순이다. 오는 1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