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그룹은 이번 비드콘에서 ‘WEB3 & NFTS: THE NEXT LEVEL ENGAGEMENT OF FANS’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약 1시간 가량 진행된 발표에 컴투스 그룹은 C2X 블록체인 플랫폼의 비전을 비롯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의 실제적인 운영 사례들을 공유했다.
지난 4월 오픈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K팝 그룹 ‘베리베리’와 ‘이달의 소녀’, JTBC의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쇼다운’ NFT 등을 성공적으로 판매한 바 있다.
비드콘은 2010년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크리에이터 축제로 전세계 유튜버 및 크리에이터, 미디어 기업, MCN 등이 참여했다. 올해는 세계적인 숏폼 플랫폼 ‘틱톡’이 메인 스폰서를 맡았으며, 다양한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들의 핵심 정책과 성공 사례, 트렌드를 공유하는 인더스트리 세션도 풍성하게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