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 론칭

  • 등록 2022-09-27 오후 1:03:04

    수정 2022-09-27 오후 1:03:04

롯데제과가 공장에서 갓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갓생상회'를 론칭했다. 롯데제과 제공.
[이데일리TV 문다애 기자] 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에 이어 직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D2C(Direct to Consumer)전략 강화의 일환이다.

롯데제과는 공장에서 갓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갓생상회’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갓생상회는 공장에서 갓 나온 제품을 일주일 이내에 소비자에게 빠르게 배송하는 서비스다. 제품의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테마를 내세우며, 갓 만든 롯데제과의 제품을 도매점 및 소매점을 거치지않고 바로 받아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서비스 론칭 대상은 롯데제과의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로, 향후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품목을 확대한다.

한편 롯데제과는 향후 ‘월간 과자’, ‘월간 아이스’, ‘월간 생빵’, ‘갓생상회’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D2C 서비스 범위와 대상 제품을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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