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월 한 달간 진행한 '움직이는 네스카페' 이벤트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강조하는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네스카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피 수요량이 많은 오피스 상권과 나들이객이 많이 찾는 광장을 순회하면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대나무 소재의 네스카페 에코텀블러에 책임재배 원두를 사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및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를 담아 제공했다.
퀴즈 정답자 중 1일 선착순 250명에게는, 네스카페의 대표 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와 5060 세대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올 6월 재출시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커피믹스' 등을 맛볼 수 있는 시음 기회가 제공됐다. 또, 현장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1일 선착순 200명에게는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주는 '네스카페 아샷추', '네스카페 수프리모 연유라떼' 중 개인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게 했다. (사진=네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