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르버덴에 따르면 지난 10일 영국 런던의 JW메리어트 그로스베너 하우스에서 롤스로이스 120주년을 기념해 발행한 ‘롤스로이스의 120년’(120 years of Rolls-Royce)의 이벤트와 함께 책에 소개된 브랜드들의 쇼케이스에 조소영 대표 등이 참석했다.
최근 롤스로이스는 ‘탄소 중립’에 대한 단기적 목표를 발표한 데 이어 첫 번째 전기차 ‘스펙터’는 전통 있는 브랜드의 DNA를 탑재하면서도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설계를 통해 롤스로이스의 새로운 걸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르버덴 관계자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롤스로이스의 시선은 자사 브랜드에만 머무르지 않고 지속가능성을 브랜드의 중요한 언어로 사용하고 있는 전 세계 4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며 “르버덴은 이번 책자에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
특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원료를 제공한 지역의 자연과 동물을 보호하는 일에 사용할 뿐만 아니라 미국 캘리포니아 ‘리포레스테이션’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캔버스 백 판매시 나무심기를 병행하고 있다.
한편 르버덴 제품은 미국의 럭셔리 호텔 포시즌스, 월도프 아스토리아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가구 회사 중 하나인 크레이트 앤 배럴(Crate & Barrel)에 입점했다. 국내에서도 롯데백화점 메종 아카이브, 편집숍 메종디, 아난티 이터널 저니, 파라다이스 호텔 편집숍 더 파트 와 르버덴 공식 온라인숍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