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유독픽)2’의 신규 혜택을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이번에 선택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로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 등 웹툰·웹소설·만화 플랫폼과 클라우드 기반으로 ‘원신’ 등 1300여 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 구독권이 추가됐다.
| LG유플러스가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2’의 혜택을 확대했다.(사진=LG유플러스) |
|
이와 함께 라이프 쿠폰 5종도 추가됐다. LG유플러스는 미디어 서비스 이용에 앞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리디’, ‘재담쇼츠’ 이용권을 비롯해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다이소 금액 권’ 등 다양한 영역의 쿠폰을 마련했다.
신청가능한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라이프 쿠폰은 22종으로 매월 구독료는 선택하는 미디어와 쿠폰에 따라 최대 63%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달 4000 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독Pick은 지난해 11월 시즌1을 론칭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9900원에 제공해 MZ세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유독 Pick 가입 고객 중 70% 이상이 MZ세대로 나타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