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나 혼자만 레벨업’ 보드게임 펀딩이 텀블벅 페이지에서 오늘(23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은 기본 세트인 ‘나혼렙 싱글 패키지’부터 다양한 굿즈를 포함한 ‘게이머 패키지’, ‘헌터 패키지’, 그리고 모든 구성품을 포함한 ‘국가권력급 헌터 패키지’ 총 네 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옵션에 따라 다이스 트레이, 대형 석상 피규어, 보스 아크릴 스탠드 등 특전이 제공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 보드게임은 2017년부터 30개국 이상에 보드게임을 수출해 온 전문 보드게임 제작사 만두게임즈가 제작을 맡았다. 전세계에서 인정받은 보드게임 디자이너 김건희, 황소망 작가가 2년 동안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했다.
주인공 성진우 외 다른 헌터를 직접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조화롭게 구현됐다. 원작의 세계관을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7가지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다. 스테이지 끝에 도달하면 푸른 독니 카사카, 이그리트, 설계자 등 원작에 등장한 보스들을 만날 수 있고, 각 스테이지와 보스는 고유한 기믹을 지니고 있으며, 특히 보스전은 1·2페이즈로 나뉘어져 있다.
디앤씨미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은 추공 작가의 웹소설 원작으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에서 웹툰 제작을 맡았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장성락 작가의 그림으로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게임의 레벨업 시스템을 현실 세계에 접목시켜 독자들에게 판타지 요소를 제공한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원작을 좋아하는 팬들이 보드게임으로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높은 작화 퀄리티가 그대로 반영된 보드게임과 다양한 굿즈는 소장 가치가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보드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텀블벅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