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오는 16일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은 대기·잠금·홈·다이얼·메시지 화면에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전용 테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갤럭시 S23 256GB 크림 컬러와 함께 피크닉을 콘셉트로 슈퍼말차와 콜라보한 전용 휴대폰 케이스와 피크닉 매트 보냉백, 콜드컵 등 굿즈와 ‘슈퍼말차 텐’ 2개입을 포함하고 있다. 굿즈는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는 개성있고 독창적인 스마트폰에 대한 요구가 큰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한 디자인 등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 정식 출시에 앞서 9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유플러스닷컴’과 라이프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추첨을 통해 나이키X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파인 그린(2명), 고야드 생피에르 카드 홀더 그린(2명), 에르메스 바우싱 스니커즈(2명), 샤넬 클래식 카드홀더(2명) 등을 선물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대폰 기기값 결제 시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포인트파크’ 쿠폰도 전원 증정한다.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미리 체험해보고 싶은 사용자는 9일부터 강남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내 와디즈 팝업과 성수동 ‘슈퍼말차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디자인과 패키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MZ세대 고객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많은 브랜드 사업자와 협업해 연내 추가적으로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할 계획이다.
■ 사진설명
< /p>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 캐주얼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SLBS’와 함께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16일 단독 출시한다. 사진은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소개하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