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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링은 2020년 3월 수학대왕 출시 이후 4년간 연평균 286%의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 최근 누적 가입자 수는 120만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 수학대왕이 자체 제작한 문제 수는 10만개 이상으로 국내 수학 교육 앱 중 가장 많은 문제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학교의 경우 이용자가 빠르게 늘어나며 현장에서 학습 효과가 증명되고 있다. 실제로 경기도 소재 능원초등학교의 경우 수학대왕 이용 학생 중 40% 이상이 성적 향상을 경험했다.
튜링은 AI 활용 학습 기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AI 기반 학생 관리용 대시보드 서비스인 ‘수학대왕 Class’에 유사문제 검색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문제를 촬영해 업로드하면 AI가 유사한 수학대왕 자체 문제 콘텐츠를 검색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AI 기술력을 인정받아 ‘오픈AI 매칭데이’에서 오픈AI가 선정한 국내 스타트업 10개사에 이름을 올렸으며 세계적인 AI 학회 ‘AAAI 2023’에 논문을 게재해 기술력을 공인받았다.
최민규 튜링 대표는 “모든 학생이 수학을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학습해 수포자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2025년 글로벌 에듀테크 시장에서도 AI 기술을 기반으로 자기주도형 학습 플랫폼의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