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피부를 위한 미식, 피부를 위한 파인다이닝’을 모토로 하는 뷰티 브랜드 쿠오카가 새로운 향기 ‘바질 소르베 (BASIL SORBET)’를 선보인다.
쿠오카의 핸드&바디 케어 라인인 ‘에피큐어 블렌드’의 신제품 ‘바질 소르베’는 싱그러운 바질잎을 으깨어 만든 소르베와 슈가 시럽이 코팅된 무화과, 검붉은 베리의 스파이시하고 프루티한 과즙이 입안 가득 터지는 순간을 생동감 있게 그려낸 향기가 특징적인 핸드&바디케어 제품이다.
신선한 바질부터 무르익은 무화과, 베리류, 카다멈까지, 프루티한 향에서 스파이시한 향으로 이어지는 반전의 향 노트는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향으로 표현하는 쿠오카의 철학을 담았다.
바질 소르베 향의 핸드&바디 케어는 워시, 로션, 핸드크림 3종 구성으로 제품 특유의 향기를 표현한 감각적인 컬러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의 스킨케어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클린 포뮬러로 제작되었다.
김지수 쿠오카 대표는 “감각적인 향기의 고보습 핸드&바디케어 라인인 쿠오카 ‘에피큐어 블렌드’가 젠지 세대의 호응을 얻는 데 힘입어 신제품 ‘바질 소르베’ 향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청량하면서도 푸르티한 향기를 품고 있는 바질 소르베는 여름과 매우 잘 어울리는 향이다. 바질과 무화과를 주 재료로 하지만 기존에 경험해본 적 없는 독특한 향기로 구현되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쿠오카는 바질 소르베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9일부터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성수 스토어에서 핸드&바디 라인 워시 또는 로션 구매 시 쿠오카 빅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오카 공식몰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핸드크림&빅 스크런치 세트 구매 시 기프트 패키지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피부를 위한 미식, 피부를 위한 파인 다이닝’을 모토로 하는 뷰티 브랜드 쿠오카는 제조 후 30일 이내 신선한 제품만 판매하는 극신선 스킨케어 라인과 성수동 뷰티 공방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로 요리의 맛과 향을 표현한 핸드&바디케어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