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트레는 이번 매장에서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를 전면에 내세웠다. 립밤·립글로스, 선크림 등 제품 라인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는 지난 7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전하고 순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선 케어라인과 립 마스크 립밤 등이 인기다.
포트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계정을 태그해 게시물 업로드를 인증하면 ‘워터 베일 선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네일 누보 주스’ 제품 구매 시에는 핸드크림을 증정, 전 제품 25달러 이상 구매 시 선 미니어처 3종 등을 추가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에서 주목도가 높은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신예 브랜드 발굴과 지원 등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현재 신세계면세점은 K뷰티 중소기업 발굴과 글로벌 진출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뷰티 브랜드를 해외에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