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전 제품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콜렉션’ 구매 고객에겐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를 기타 가구 및 소품과 함께 구매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은 최대 30% △식탁 세트·협탁·서랍장 등은 최대 15% △침구류 및 홈데코 제품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소파 제품도 할인과 및 사은품 혜택이 이어진다.
캄포 소파의 가죽 버전인 △캄포 레더를 비롯해 △뉴로건 △우스터 등 까사미아의 인기 가죽 소파류를 최대 20% 할인한다. 신제품 △바젤 △바스토 △뉴그렛 뿐만 아니라 △루고 △아스티 등의 가죽 소파 베스트셀러는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 ‘노엘’과 ‘노아’ 시리즈는 각 품목 개별 구매 시 10%,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구매 시 20% 할인받을 수 있다.
라파엘을 비롯해 △피사노 △하벨 등 어른들을 위한 까사미아 홈 오피스 인기 시리즈도 2개 품목 이상 묶음 구매 시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의 학생 가구 또는 홈 오피스 가구를 7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7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집안 분위기를 전환해줄 인테리어 소품도 할인한다. △수납용품은 10% △침구 및 주방용품은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입학·취업·이사 등 새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객들이 새롭게 단장한 공간에서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를 바탕으로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가구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함께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