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고객 초청 행사의 주제는 에쓰푸드 3.0 비전의 핵심인 ‘지속가능’이다.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이한 에쓰푸드는 지난 7월 창립 기념식에서 ‘에쓰푸드 3.0’ 비전을 선포하고 에쓰푸드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한 바 있다. 이에 올해 행사는 ‘모두의 삶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스마트한 식문화’, ‘헬스케어 솔루션’ 등 에쓰푸드 3.0 비전의 핵심을 아우르는 테마로 구성되어 에쓰푸드 전략 제품을 포함한 200여 종을 소개했다.
‘모두의 삶을 위한’ 제품으로는 업계에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다양한 정통 육제품과 샤퀴테리, 소스, 치즈 등이 소개됐다. 35년 전통의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육제품 카테고리와 함께 치즈, 소스 등 확장된 제품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핵심 테마는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노슈가, 저염 제품 라인, 화이트 미트의 고단백 재료로 손꼽히는 치킨을 활용한 제품류, 다양한 질환에 대한 전문 식단 연구와 개발에 초점을 맞춰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메디쏠라 등을 선보였다.
조성수 에쓰푸드 대표는 “이번 고객사 초청 행사가 에쓰푸드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미래의 비전을 담은 많은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메뉴 솔루션을 제안해 드릴 수 있는 풍성한 자리가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가 내년을 계획하는 고객사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사들에게 외식업 전반에 걸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보여준 것과 같이 에쓰푸드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생각하고 모두의 삶과 건강을 고려하는 좋은 제품을 통해 에쓰푸드 3.0 비전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