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시즌2 제품은 기존 시즌1의 성공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더욱 향상된 맛과 차별화된 원료의 배합을 자랑한다. 첫 번째 제품인 스웻온 에너지 부스터 시즌1은 SNS와 유투브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출시 후 10만 포가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이번 제품은 그 명성을 이어가면서도 한층 더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웰핏 관계자는 “스웻온 에너지 부스터 블루베리 시즌2 제품은 기존 제품의 맛과 한계를 뛰어넘어 일상속에서도 건강과 에너지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개인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