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이날 “이번 CI개편은 지난 10년간의 성과를 기반으로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신규 CI를 통해 기업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혁신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진행됐다”고 밝혔다.
NHN의 새로운 CI는 무인양품의 아트 디렉터로 잘 알려진 하라켄야 교수가 참여했다. 다차원의 연결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창조해 나간다는 NHN의 미래 방향성을 담고 있다.
NHN은 작년에도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Play’(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를 공개했다. 올해는 창립 11주년으로 CI 공개와 함께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 도약’이라는 그룹의 비전을 공고히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NHN은 최근 사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게임을 비롯해 기술, 커머스 등 전체 사업군에서 글로벌 경쟁력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 과정에서 그룹 전체의 조직 구조 개편에 박차를 가하며 경영 효율을 높이고 각 사업 부문별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에 집중키로 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