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박한 안마의자는 잊으세요"…바디프랜드, '親인테리어 가구' 파밀레 출시

19일 파밀레 브랜드 출시…22일까지 본사 체험존 마련
"마사지 기능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손색없는 디자인"
1인가구부터 가족까지 모두 만족…포트폴리오 확장
  • 등록 2024-12-19 오전 10:37:42

    수정 2024-12-19 오전 11:36:35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바디프랜드가 집안 인테리어를 한층 돋보이게 해 줄 디자인 마사지가구 ‘파밀레(FAMILIE)’ 브랜드를 선보였다. 그동안 투박하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안마 의자의 이미지를 벗고 일반 소비자들을 공략하겠다는 것이다.

바디프랜드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사진=바디프랜드)
19일 바디프랜드는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가구 브랜드 파밀레를 공식 론칭했다. 파밀레는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소파나 침대 등 다양한 가구 제품군에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적용했다.

파밀레는 마사지 기능을 제외해도 일반 가구로 쓰기에 손색없는 친(親) 인테리어적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미니멀하면서도 콤팩트하고,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착석감을 기본으로 갖춰 일반 소파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는 설명이다.

파밀레 제품명은 C(Classic)와 S(Scandinavian) 등 각 제품 특성을 반영했다. 우선 파밀레 C는 1인용 패브릭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더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컨셉 부문에서 수상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조화를 이룰 수 있게 제작했다. 패브릭 소재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고, 고급 내장재로 착석감을 극대화했다. 베이지와 머스터드, 인디고 등 3가지 색상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형적인 소파 디자인이지만, 입체 프레임과 최대 50도의 온열기능 등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두루 적용했다.

파밀레 S는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마사지 소파다. 스칸디나비안 콘셉트의 외관과 밝은 그레이지 색상의 패브릭 소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이지클린 PU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 속 관리도 용이하다. 충실한 목어깨 마사지, 필요할 때만 돌려놓고 쓸 수 있는 회전형 종아리 마사지 등 마사지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TV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청시 가장 편안한 각도를 유지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편안한 시청’ 모드도 탑재했다.

바디프랜드는 파밀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콘셉트의 파밀레 하우스를 오픈했다. 오는 22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동 본사 1층에서 거실과 침실, 서재 뿐 아니라 1인 가구 남녀의 원룸까지 다양한 파밀레존을 연출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구 브랜드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밀레 브랜드를 통해 신체와 접촉하는 모든 가구에 건강을 고려한 디자인과 혁신 마사지 기술력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점차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가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대왕고래 시추선 크기가..
  • 상경하는 트랙터
  • 제2의 손흥민
  • 탄핵안 서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