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을 빠르게 발음했을 때의 아이디어에서 착안하여 이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캠페인 영상 5편을 제작했다.
영상은 △탄생온스딸 △엄마딸아빠딸 △어제부터딸 △뉘집딸 △그아이는내딸 등 총 5편이다. CJ온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와 영상 큐레이션을 통한 쇼핑의 재미를 유쾌한 감정으로 표현하는 데 초점을 뒀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트렌드를 아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제작한 캠페인”이라며 “CJ온스타일을 즐기는 모두가 온스딸 이라는 캠페인 키 메시지를 적극 전파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