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조사에서 SK렌터카는 사용 품질 6개 평가 항목(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접근성)과 감성 품질 3개 평가 항목(이미지, 인지성, 신규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렌터카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통산 9회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SK렌터카는 업계 최다 중고차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고품질의 중고차를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 이용할 수 있는 SK렌터카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1개월 단위로 계약하고 자유롭게 연장할 수 있는 ‘월렌트’ 상품도 있다.
최근에는 차령과 주행거리에 따라 렌털료 추가 할인을 적용한 ‘중고차 장기렌터카 슬림형’ 상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차령 40개월 이상인 차량에 5% 할인, 주행거리 10만㎞ 이상인 차량에 5% 할인을 제공하고,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10% 할인을 적용한다. 이 밖에도 SK렌터카는 신용도가 낮은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나 내년 상반기 렌터카 사용 기한 규제 완화가 예상됨에 따라 36개월 이상 계약할 수 있는 중고차 렌털 상품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를 향상시키고 고객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