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맛집 탐방형 예능 프로그램 ‘또간집’의 협업 코너인 ‘또살집’을 통해 기획되었으며, 메디필의 대표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랩핑 마스크’를 각각 1만3900원이라는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인 마이 포켓 랩핑 마스크(5매)가 제공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전문가용 듀얼 팩 브러쉬가 추가 증정된다.
함께 선보이는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랩핑 마스크’는 모공 축소와 보습 효과로 주목받으며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약 200만 개 이상 기록, 다이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된 ‘인 마이 포켓 랩핑 마스크’는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랩핑 마스크다. 사용 후 간편하게 떼어내면 즉각적인 물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본품 구매 전 제품을 미리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데일리 스킨케어는 물론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