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맞아 ‘2023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용 ‘2023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사진=스타벅스코리아) |
|
올 겨울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
이번에 증정하는 스타벅스 플래너는 몰스킨과 협업해 제작했다. 일상 속에 스타벅스가 언제나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 플래너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하우스 그린),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 ‘라이프 저널’로 제작했다.
플래너 3종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증정품 수령은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다만 올해는 예년과 달리 이달 초 이태원 사고 희생자 국가 애도 기간 동참 등의 사유로 이벤트 기간을 단축 운영한다. 이에 따라 이용자 편의를 위해 ‘e-스티커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미션 음료 구매 시 1인 1회에 한해 일반 e-스티커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11월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라며 “이에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