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매출액은 3조801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2% 성장했다. 서비스매출(단말기 매출 제외)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9% 늘어난 2조9904억원을 기록했다. 별도 기준 3분기 서비스매출 성장률은 3.5%로 올해 1·2분기에 이어 연초 제시했던 경영 목표인 별도 기준 서비스 매출 2% 성장을 상회했다.
모바일 부문 매출은 MNO 가입 회선이 처음으로 2000만개를 돌파하고, 5G 보급률도 70%를 넘어서는 등 질적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1조6204억원을 기록했다. 접속매출을 제외한 모바일 서비스매출(무선 서비스 관련 기본료, 통화료, 데이터 등 수익 합산)은 1조5465억원으로 작년 3분기 대비 2.6% 늘었다. MNO와 MVNO를 합한 전체 무선 가입 회선 수는 2787만3000개로 전년 대비 17.0% 증가했다.
LG유플러스 최고재무책임자(CFO)·최고리스크책임자(CRO) 여명희 전무는 “통신 본업의 체질 개선과 핵심사업의 기반 인프라를 강화한 결과, 경영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서비스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해 경영 목표를 달성하고 주주 이익을 제고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