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퍼플렉스티는 최근 일본과 독일 등 다른 국가에서도 통신사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한국은 SK텔레콤의 마케팅 채널과 노하우 덕분에 가장 짧은 시간에 많은 가입자를 확보한 성공 사례가 됐다. 퍼플렉시티와 (1년 무료)프로모션이 끝난 후에는 SK텔레콤 고객을 포함해서 국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누구나 원하면 글로벌 조건보다 더 유리한 조건으로 퍼플렉스 프로를 구독할 수 있도록 양사가 협력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SK텔레콤(017670) 2024년 3분기 컨퍼런스콜, 이재신 AI 성장 전략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