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년판타지’ 측은 본방송을 단 하루 남긴 오늘(29일) 오후 4시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영상은 참가자 강대현의 무대 일부를 공개한다. 사진 속 강대현은 흰 민소매에 탄탄한 복근과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로 시선을 끌고 있다. 강대현의 무대가 공개된 후 MC와 프로듀서 4인방은 물론, 대기실에서 무대를 지켜보는 다른 참가자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하며 박수갈채와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강대현이 과연 첫 평가에 어떤 무대를 꾸몄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특히 ‘소년판타지’는 ‘오디션계 히트 메이커’로 불리는 한동철 PD가 제작에 나선 ‘방과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이다.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타 오디션과 달리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지난 28일에는 일본 OTT 아베마를 통해 선공개 영상을 단독 공개하며 꾸준히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말레이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글로벌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인 아이치이(iQiyi)를 통해 ‘소년판타지’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 3번째 선공개 영상은 오늘(29일) 오후 4시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MBC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