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25인의 못다한 이야기…7일 스페셜 방송

  • 등록 2023-02-07 오전 8:44:59

    수정 2023-02-07 오전 8:44:59

‘미스터트롯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대1 데스매치 미션 마무리와 함께 ‘트롯 히어로즈’ 25인의 진검승부만을 남겼다.

7일 오후 10시 ‘미스터트롯2 TOP25 스페셜-못다한 이야기’가 25인의 환상적인 무대를 복습하는 기회와 함께 진심 가득한 비하인드 인터뷰를 담는다. TOP25에 오른 이들은 ‘미스터트롯2’ 진의 상징인 ‘왕관’ 옆에서 저마다 감동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인간적인 면모를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진’ 되던 날 잠도 못 잔 건 누구?

‘미스터트롯2 TOP25 스페셜-못다한 이야기’에서는 ‘미스터트롯2’에 누구보다 인생을 걸고 도전한 25인 모두의 절절한 사연들이 공개된다. 이번 스페셜은 ‘미스터트롯2’ 이후 주변의 반응들이 확 달라졌다는 ‘진 트리오’ 박지현, 진욱, 최수호의 ‘찐이야’를 시작으로, 이들이 걸어온 길을 감동적으로 조명한다. ‘찐이야’에서 ‘진 트리오’는 고향 곳곳에 플래카드가 걸리며 ‘명물’이 된 이야기부터 진에 등극하던 날 잠도 제대로 못 잤던 설렘까지 솔직 인터뷰로 밝힌다.

팬심 난타! ‘감성 거인’부터 ‘치명 섹시돌’까지!

어느 경연보다도 강력했던 유소년 참가자들 사이에서 피튀기는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감성 거인’ 황민호, ‘트롯 천재’ 박성온, ‘꺾기 신동’ 송도현의 이야기는 귀여움 폭발 속 눈물을 자아내는 ‘트롯집 막내아들’ 편에서 볼 수 있다. 슈퍼모델 출신의 화려함으로 시선을 강탈한 ‘트롯 카사노바’ 윤준협, 아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호떡 파는 트롯 대디’ 이하준, 아이돌부의 자존심 ‘치명 섹시돌’ 성리의 이야기는 전국 여심에 불을 질러버린 ‘섹시 다이너마이트’ 편에서 다룬다. 1대1 데스매치 미공개 무대였던 ‘우승부 트롯 왕자’ 오주주 vs 사연 있는 ‘꽃미모 아이돌’ 한태이의 대결, ‘국보급 미성’ 선율 vs ‘청춘 보이스’ 임채평의 대결 또한 이번 스페셜에서 풀 버전으로 공개된다.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재도전이 죄인가요?” 고막 녹이며 자체발광 중

또 시청자들의 고막을 녹여버린 ‘ASMR’ 뺨치는 힐링 보이스 군단으로 ‘마성의 중년’ 김용필, ‘감성 뚝배기’ 고정우, ‘엘리트 성악가’ 길병민, ‘벨벳 저음’ 마커스강,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이 출격해 절절한 인생사와 ‘미스터트롯2’가 갖는 의미를 전한다. 방송 전부터 화제였던 ‘우승부’에서 살아남은 진해성과 나상도는 입을 모아 “내가 왕이 될 상인가?”를 함께 외치고, 명실상부 ‘트롯 샛별’로 자체발광 중인 장송호, 하동근, 오찬성, 강재수, 임찬의 매력 발산 타임도 이어진다. 시즌 1에 이어 ‘재도전’이라는 힘든 선택을 한 추혁진과 안성훈의 지금까지 말 못했던 속 이야기 역시 이번 스페셜에서 공개된다.

치열한 경쟁 속 TOP25에 등극한, 트롯에 진심인 남자들의 이야기는 오늘 7일 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 TOP25 스페셜-못다한 이야기’에서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다시 뭉친 BTS
  • 형!!!
  • 착륙 중 '펑'
  • 꽃 같은 안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