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찬혁, '붕어빵' 엄마와 연남동 데이트

  • 등록 2023-09-28 오후 1:49:41

    수정 2023-09-28 오후 1:49:41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MBC ‘나 혼자 산다’ 악뮤 이찬혁이 엄마와 연남동 데이트에 나선다. 연인처럼 서로의 어깨와 허리를 감싸며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붕어빵’ 모자(母子)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29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오는 29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엄마와 데이트를 즐기는 이찬혁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찬혁은 “오늘은 아버지의 여자(?)이자 마이 마더인 어머니 주 사모님과 연남동에서 오붓하게 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찬혁과 엄마는 똑 닮은 비주얼로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더운 여름에도 착 달라붙은 모습. 스킨십이 자연스러운 모자의 모습이 놀라움을 안긴다.

이찬혁은 엄마의 유일한 취미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라며 엄마를 더 기쁘게 만들기 위해 ‘다꾸’ 숍을 함께 구경한다. 친동생이자 악뮤 멤버인 이수현을 닮은 굿즈(?)를 발견한 두 사람은 “얘 봐라?”라며 장난스럽게 대화한다.

주접 멘트로 가득한 스티커를 구경하던 중 “우리 집엔 얼굴 천재가 없잖아”라는 엄마의 조곤조곤한 ‘팩트 폭격’에 이찬혁은 말을 잇지 못하고 애써 미소를 짓는다. 그런가 하면 이찬혁은 엄마가 직접 고른 스티커와 마스킹 테이프 등 ‘다꾸’ 용품을 모두 계산하며 ‘효도 플렉스(FLEX)’로 감동을 선사한다.

이어 이찬혁은 엄마에게 자신의 취미인 ‘탱고’ 영업에 나선다. 그가 “아빠가 엄마 춤추는 걸로 반했다고”라며 말문을 열자 이찬혁의 엄마는 깜짝 놀라며 숨겨진 진짜 러브 스토리를 풀어 놓는다. 또한 이찬혁은 엄마와 함께 캐리커처 그림의 주인공도 된다.

엄마와의 데이트에서 한도 초과의 다정함을 뽐낸 이찬혁의 모습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리 엄마 맞아?
  • 토마토에 파묻혀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