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두막 콘셉트로 준비했다. 매장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의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토이딜라이트 평접시’ 4만 8000원, ‘토이딜라이트 샐러드접시‘ 3만 9000원, 토이딜라이트 빵버터 접시’ 3만 3000원 등이 있다.
본점에서는 홀리데이 기프트 팝업 마켓을 열고 크리스마스와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신관 4층에서 연말까지 팝업을 열고 크리스마스 장식품, 액세서리, 기프트 등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트리’ 7만원, ‘크림슨 트리 오르골’ 6만 7000원, 등이 있다.
인기 가구와 조명, 키친웨어를 특가로 소개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프랑스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로쉐보보아’와 이탈리아 럭셔리 가구&조명 브랜드 ‘카르텔’의 연말 세일이 펼쳐진다. 오는 15일까지 입점된 모든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최대 25%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대표 키친웨어 브랜드 중 하나인 ‘휘슬러’에서는 12월 한달 간 ‘휘슬러 X 구세군’ 기념 냄비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냄비를 인증하는 이벤트 참여 후 15% 할인된 가격에 휘슬러의 프리미엄 냄비를 구입할 수 있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라이프스타일담당 상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상품을 선보인다”며 “신세계백화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