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15년부터 매년 개최해 온 대형 음악 축제다.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되었던 행사는 작년까지 당일 행사로 진행되었으나, 올해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다시 양일간 진행된다.
KT는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KT의 IPTV 서비스인 ‘지니 TV’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등 KT그룹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GS25, 동아제약 박카스, 가마치통닭, 청년 푸드트럭 등이 참여하는 풍성한 먹거리 존(F&B존)도 준비됐다.
티켓은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일권은 8000포인트, 2일권은 1만2000포인트로 예매가 가능하다. KT 고객은 본인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65세 이상, 장애인, 미취학 아동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8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