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의 동원맛참 캠페인은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라는 콘셉트로 참치 살코기와 참기름, 특제 소스의 조합으로 탄생한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안유진이 출연한 첫 광고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틱톡’에서 진행된 ‘동원참치 한숨에한캔’ 챌린지는 틱톡이 뽑은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20~30대 젊은 소비자층에게 동원맛참의 간편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중독성 강한 CM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