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지난해 아이폰15 출시 이후, 아이폰15 자급제 단말과 헬로모바일 유심/eSIM 요금제를 함께 이용하는 고객 중 2030 세대의 비중이 67%에 달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LG헬로비전은 ‘자급제+알뜰폰’ 조합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간단하다. 아이폰16을 구입할 예정인 소비자는 오늘부터 정식 판매 전까지 헬로모바일 직영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유심 또는 eSIM 요금제(LTE·5G 전 요금제 중 월 5천원 이상 요금 대상)를 선택한 후,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사전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특히 LTE 무제한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유심11GB(11GB+일2GB+3Mbps, 월 3만 3300원), ▲DATA 걱정없는 유심 7GB(7GB+1Mbps, 월 1만5900원), ▲DATA 걱정없는 유심 15GB(15GB+1Mbps, 월 2만900원)와 초저가 LTE 요금제인 ▲슬림 유심 500MB 50분(월 1100원) 등 사용 패턴에 맞는 맞춤 요금제를 제공한다.
윤상욱 LG헬로비전 모바일디지털마케팅팀장은 “아이폰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자급제+알뜰폰’ 조합이 하나의 공식으로 자리잡은 만큼,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프리미엄폰과 시너지를 더하는 차별화된 요금제와 서비스로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