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bhc 등을 운영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연말 한정으로 판매하던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를 정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는 연말 단체 모임 등을 위해 안심(390g)ㆍ설화등심(300g)ㆍ채끝 큐브(390g) 등 3종으로 구성된 메뉴로, 연말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기간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 최고 품질의 한우를 사용해 한우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한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야채구이도 제공한다.
또한 창고43은 새해를 맞아 프랑스 샴페인 ‘델라모뜨 브뤼’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레드 와인 ‘테누테 실리오 나르디 43’을 최대 26% 할인하는 와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델라모뜨 브뤼’는 2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으로 신선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드라이하고 단맛이 적어 한우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테누테 실비오 나르디 43’은 조화로운 밸런스를 자랑하는 토스카나 몬탈치노 지역의 고품질 와인으로, 한우와의 조화가 특히 좋다.
와인 할인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창고4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고43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베스트 한우구이 세트’를 연말 한정이 아닌 상시 판매로 전환해, 고객들이 자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창고43이 제공하는 품격 높은 한우와 와인 페어링으로 특별한 새해를 시작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