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멜론 신제품 선봬

멜론 제품 출시로 7종의 라인업 갖춰
  • 등록 2024-09-04 오전 9:39:46

    수정 2024-09-04 오전 9:39:46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빙그레(005180)는 총 6종이었던 ‘더:단백’ 드링크 제품에 신규 향료로 멜론을 추가 한다고 4일 밝혔다.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멜론 신제품 출시 (사진=빙그레)
더:단백은 2021년 5월 드링크 초코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했다.

이후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올해 초 신규 향료로 딸기, 바나나, 밀크티를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멜론 신제품 출시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함유했다.

빙그레는 신제품 멜론 출시와 더불어 광고 모델인 배우 김무열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단백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함께 운동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더:단백 챌린저스 8기 200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 드링크 멜론’ 출시로 한층 다양해진 맛을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실 수 있게 되었다”며 “신제품은 9월부터 빙그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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