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람다256이 오는 9월 2일 서울 성수의 팩토리얼 성수에서 “Web3 Data Dance” 행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구글 클라우드와 앱토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블록체인 데이터와 앱토스 기술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에는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풋프린트 애널리틱스(Footprint Analytics), 체이널리시스(Chainalysis), 에라곤(Eragon), 머클트레이드(Merkle Trade), 슈퍼빌런랩스(SuperVillain Labs) 등 다양한 업계 연사들의 발표가 포함된다.
람다256은 이 자리에서 최근 런칭한 블록체인 노드 및 데이터 인프라 서비스인 ‘노딧(Nodit)’과 대시보드 서비스 ‘데이터스퀘어(Datasquare)’를 시연할 예정이다.
행사 후에는 네트워킹 시간이 마련되어 업계 인사들과의 교류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앱토스 해커톤을 참여하는 개발자 및 기획자를 위한 ‘빌더스 댄스 스테이지(Builder’s Dance Stage)’에서 멘토링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람다256의 정민경 팀장은 “블록체인 데이터와 앱토스 개발 커뮤니티를 위한 이번 행사는 국내외 웹3 서비스 개발에 관심이 있는 기업과 개인 빌더들에게 실무진과 직접 토론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많은 참여를 기대했다.
‘Web3 Data Dance’ 행사는 사전 등록한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람다256의 공식 SNS 채널(X, 링크드인) 및 KBW2024 공식 사이드 이벤트 리스트에서 등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