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80여 일 앞두고, 각 대학들은 수험생과 예비 학부모를 위한 입시설명회 및 입학사이트 시스템 정비에 집중하고 있다. 이 가운데 유컴패니온그룹은 주요 대학들의 입학사이트 구축 및 운영 사업을 성공적으로 따내며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한양대학교는 입시설명회 참석 신청부터 개인 안내사항 및 QR 코드 알림톡 발송, 현장 태블릿을 통한 QR 코드 스캔으로 간편 입장 처리가 가능해졌다. 또한, 행사 완료 후 만족도 조사 알림톡 발송과 피드백 수집을 통해 신청자와 방문자 구분에 따른 만족도 조사 데이터 활용이 가능해졌다.
유컴패니온그룹은 SK 구성원 역량 강화 학습 플랫폼, 신한은행 차세대 온라인 교육 플랫폼, 스마일게이트 사내 교육 플랫폼, EBS 교육 플랫폼, 웅진씽크빅 교육 플랫폼 등 다양한 민간 기업 및 금융권, 교육업계의 SI 및 SM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며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유컴패니온그룹의 한수진 회장은 “클라우드 기반의 교육 플랫폼 구축을 통해 보다 편리한 디지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 구축을 통해 교육 혁신과 품질 고도화를 이루겠다”며 “교육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