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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하이앤고고 밀크파우더 캔 제품은 중국 현지 거래처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출시한 것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캔 제품을 추가할 경우 판매가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는 제안을 받아들였다”며 “이미 캔 제품 출시를 한다는 소식을 들은 대리상들이 25억원에 달하는 캔 제품 초도 물량 발주를 완료했다”고 말했다.
에이치피오는 3세부터 14세까지의 ‘주니어 시장’에 진출해 브랜드 ‘하이앤고고’를 중심으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 2019년 6월에 출시한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는 기존에 없던 ‘주니어 성장 제품’이라는 카테고리를 중국 시장에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2월 샘스클럽에 입점한 이후 3개월 만에 월 판매액이 4배 가량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으며 이번 달에는 샘스클럽이 판매 주력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전국 프로모션 제품’에 선정됐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코스닥 상장을 진행 중이다. 주당 공모 희망 밴드는 2만2000~2만5400원이다.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통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하고 5월 3일과 4일 일반 청약을 진행한다. 상장예정일은 5월 14일이며 주관사는 대신증권(003540)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