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허닭은 자체 가성비 간편식 브랜드 ‘꼬꼬대장’을 신규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허닭 |
|
꼬꼬대장은 가격대를 다소 낮추면서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다.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차원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3종’이다. 국산 닭가슴살을 썰어 두툼하게 빚어내 육즙을 살리면서도 고기의 씹는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육즙을 보존하고 식감을 살리기 위해 스팀오븐 조리 후 개별급속냉동(IQF) 했으며 증기 배출 파우치를 사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진한 농도와 깊고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인 데미그라스 △풍부한 양송이 버섯 향과 부드러운 풍미의 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머쉬룸크림 △청양고추와 마늘의 매콤함에 과일로 달콤함을 살린 레드바베큐 등이다.
허닭은 꼬꼬대장의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허닭몰’에서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제품 1팩 무작위 증정 및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민지원 허닭 상품팀장은 “꼬꼬대장은 가정간편식(HMR)의 다양화와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꼬꼬대장 브랜드를 통해 전 연령층이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