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들의 직진 로맨스… '연애남매' 핫하다 핫해

  • 등록 2024-03-30 오전 11:42:55

    수정 2024-03-30 오전 11:42:55

(사진=JTBCX웨이브 ‘연애남매’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유턴 없는 남매들의 직진이 로맨스에 제대로 불을 붙였다.

지난 29일 방송된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에서는 날이 갈수록 점점 확실해지는 로맨스 행방과 본격적으로 혈육의 썸에 개입을 하게 된 남매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금 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진 남매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하우스에서 첫눈을 맞이하게 된 이들은, 이전에 약속했던 것처럼 자신의 마음이 향하는 사람에게 각자만의 방식대로 마음을 표현하며 조금씩 더 가까워졌다.

함께 눈을 맞으며 제부도로 베네핏 데이트를 떠나게 된 용우와 지원은 친구처럼 편안하면서도 은근한 설렘이 묻어나는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더불어 단둘만 집에 남아있던 세승과 철현은 급 성사된 동네 산책으로 계획에 없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의외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이어 무작위로 매칭되었던 상대와 함께 ‘따르릉 전화 랜덤 데이트’에 나선 남매들의 모습도 그려졌다. 서로 마음이 있던 상대와 운명적으로 다시 만나 더 무르익은 마음을 나누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예기치 못한 조합으로 새로운 감정을 싹틔운 이들도 있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그러나 그날 저녁이 되자 한층 더 확고해진 입주자들의 진솔한 마음이 드러났다. 세승 역시 정섭과의 알콩달콩했던 데이트 후 자신의 마음을 담은 쪽지와 사진을 건네며 여전한 호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용우는 하루 종일 지원과 시간을 보냈음에도 “상황적인 것 때문에 거짓말하는 것은 더 큰 상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서”라며 또 한 번 초아에게 속마음 문자를 보내 MC들의 폭발적인 리액션을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심쿵을 유발하는 남매들의 직진이 이어진 가운데, 1박 2일 강원도 여행을 떠나게 된 남매들에게는 또 하나의 관문이 생겼다. 바로 데이트 상대로 지목한 사람의 혈육이 자신을 선택해야만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된 것. 여기에 뒤늦게 입주했던 지원의 혈육까지 새롭게 등장해 또 한 번 남매들의 로맨스에 새로운 파란을 예고했다.

웨이브에서만 독점 공개된 방송분에서는 데이트 중 함께 포토 부스에서 네 컷 사진을 찍는 세승과 정섭의 알콩달콩한 순간이 공개됐다. 세승은 자신의 눈을 맞추며 함께 촬영하던 정섭을 떠올리며 “심장이 입으로 나올 것 같았어요”라고 진심 200%의 소감을 전해 달달한 기류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연애남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