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코브라 골프 새로운 클럽 LDTx 라인 출시

  • 등록 2022-02-17 오후 6:47:21

    수정 2022-02-17 오후 6:47:21

코브라 골프 신제품 LDTx 드라이버(사진=코브라 골프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코브라 골프가 새로운 골프 클럽 라인 ‘LTDx’를 출시했다.

신제품 LTDx 라인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 골퍼를 위한 우먼스 제품까지 함께 출시된다.

코브라LTDx는 2015년 출시된 LTD 모델을 계승하는 라인으로, LTD는 최적의 볼 스피드와 발사각을 위한 ZERO CGna 기술이 최초 도입된 제품이라는 것이 코브라 측의 설명이다.

LTDx 드라이버는 ZERO CGna 기술과 함께 MOI(관성 모먼트)를 약 5200까지 끌어올려 높은 관용성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WR-COR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무게가 앞뒤로 재배치돼 스핀을 낮추고 임팩트 시 더욱 강력한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텅스텐 백 웨이트 또한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최적화한다.

또한 머신 러닝과 CNC 머시닝을 통해 기존 E9 페이스에서 비거리와 관용성이 최적화된 페이스 ‘H.O.T 페이스(Highly Optimized Topology Face)’가 새롭게 적용되었다. 수천 번의 충격 시뮬레이션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에 15개의 존을 구분하고 각각의 두께를 최적화하여 미스샷 발생 시에도 볼 스피드와 스매시 팩터를 최대화한다.

신제품 LTDx 아이언은 코브라 골프만의 특허받은 PWRSHELL 페이스가 더 얇고 커지는 등 업그레이드 되어 더 높은 관용성과 탄도, 탁월한 타구감, 비거리를 크게 증가시킨다.

코브라 골프 관계자는 “LTDx는 코브라 골프의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물이다. PWR-COR와 H.O.T 페이스 기술의 도입으로 무게 중심과 MOI를 개선하는 동시에 페이스의 성능을 끌어올렸다”라며 “신제품 LTDx 라인은 코브라 골프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며, 전 세계의 선수들과 아마추어들도 코브라 제품을 통해 퍼포먼스 향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승자는 누구?
  • 사실은 인형?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