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 실시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우량주식 포함 최대 2만원 혜택에 경품 추첨
비대면 위탁 계좌 최초개설 신규고객 1만원
  • 등록 2023-04-18 오전 9:44:31

    수정 2023-04-18 오전 9:44:31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KB증권은 미성년 자녀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우리 아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미성년 자녀 명의의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자녀의 인감,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요서류를 가지고 직접 지점에 내방해 대면으로 개설하는 방법만 가능했다. 이러한 금융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금융위원회에서는 비대면으로 미성년 자녀의 계좌개설이 가능하도록 제도개선을 시행했다.

KB증권은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KB증권 MTS ‘마블 미니‘에 오픈했다. 미성년 자녀의 비대면 계좌개설을 위해서는 ‘정부24’ 사이트에서 가족관계증명서와 기본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하며 비대면으로 해당 문서의 발급번호 진위 여부가 확인되면 계좌개설이 완료된다.

KB증권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미성년 자녀가 있는 KB증권 국내거주 개인고객대상으로 ‘우리 아이 부자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5월 19일까지 KB증권 ‘마블’ 또는 ’마블 미니’에서 가능하다.

‘우리 아이 부자만들기’ 이벤트는 국내외 대표 종목 6개(애플·테슬라·마이크로소프트·삼성전자·LG에너지솔루션·현대차) 중 자녀에게 선물하고 싶은 종목 1개를 선택하면 자녀의 계좌로 1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증정한다.

또한 자녀 계좌로 국내 또는 해외주식 정기구매 서비스에 가입하면 해외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정기구매 서비스는 천원부터 거래가 가능한 국내외 소수점 주식을 적립식으로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약 5만 3천명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MTS 마블 미니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이폰, 아이패드 및 엄마와 아빠를 위한 화장품과 주유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KB증권의 최초 위탁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고객이라면 부모와 자녀 모두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에 참여하여 1만원 금융쿠폰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부모들에게 자녀의 미래를 위한 금융 투자는 언제나 큰 화두”라며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래의 주역인 미성년자가 건전하고 올바른 투자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KB증권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