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스띠·휘앙세93 신제품은 단순함·간결함을 추구하는 ‘모던 스타일’,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자연스러움의 ‘코지 내추럴 스타일’, 개개인의 취향을 담은 ‘컬러풀 테이스트 스타일’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세 가지 테마의 다양한 디자인들로 출시했다.
먼저, ‘2022 베스띠’는 ‘에센셜’, ‘얼씨(earthy)’, ‘페인팅’, ‘시크’ 등 총 9가지 테마의 140개 색상으로 선보였다.
한국적인 아름다움의 흥과 멋, 재치를 새로 해석한 뮤럴 디자인 ‘멋 시리즈’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뮤럴(Mural) 벽지는 디자인 패턴이 반복되는 일반 벽지와 달리 3쪽의 그림이 한쪽 벽면에 적용되어 하나의 벽화 같은 예술작품을 이루는 전폭 벽지 제품이다.
‘2022 휘앙세93’은 ‘코지’, ‘클린’, ‘프레쉬’ 등 6가지 테마의 총 14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일상에서 나만의 소소한 삶을 즐길 수 있는 감각적이고 포근한 공간 디자인들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베스띠·휘앙세93 신제품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새해맞이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취향에 맞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한 완성도 높은 벽지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